박종훈뉴스

박종훈 교육감 후보, “행복한 학생!신명나는 선생님!신뢰받는 학교 위해..

jojina 2018. 6. 11. 21:22

출처: 한국공보뉴스(거창) http://kpnnews.org/bbs/board.php?section=mm_01&bo_table=local&wr_id=393776&city=lc_14&gugun=lc_14_02#


거창장날인 11일, 이번 6.13지방선거 경상남도 교육감 선거에 출마해 재선에 도전하고 있는 박종훈 교육감 후보가 거창을 방문 했다.

 

선거운동기간 중 처음으로 거창을 방문한 박종훈 경상남도 교육감 후보는 유세장을 가득 메운 학부모와 지지자들에게 손을 흔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주변에 나와서 각자 선거운동을 하고 있는 후보자들을 찾아 노고를 격려하며 선전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박종훈 후보는 “저는 지킬수 있는 공약만하고 공약을 하면 반드시 지킨다”며 “지난 4년 동안 경남도 교육을 책임지는 교육감으로서 공약이행 점수를 93.5점을 받아 평균을 훨씬 웃도는 좋은 점수를 받아 일명 ‘울트라 짱’이라고 일컬어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박 후보는 “지난 4년 동안 한참을 달려왔다. 그러나 아직 부족한 것도 많고 할 일들이 많이 있다”며 “교복·체육복을 학교에서 지급하고 수학여행비도 학교에서 부담해 학부모들의 무거운 짐이었던 교육비 부담 걱정을 없애겠다. 아울러 도지사·군수와 머리를 맞대고 지혜를 모으고 협의를 거쳐 고등학교까지 전면 무상급식을 실행하겠다”라고 말했다.


박 교육감 후보는 “국가의 백년대계를 짊어지고 나갈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환경 속에서 매래 꿈을 키워나가는데 함께하는 튼튼한 버팀목이 되는 경남교육을 만들 것”이라면서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을 당부했다.